본문 바로가기
손큰할매순대국 손큰국밥 매장안내 창업정보 고객지원

고객지원

  • >
  • 고객지원
  • >
  • 손큰뉴스

손큰뉴스

손큰뉴스

요식업 창업, 순대국창업이 효율적 조건 갖춰

페이지 정보

작성일Date 17-07-28 10:29

본문

 

 > 뉴스
요식업 창업, 순대국창업이 효율적 조건 갖춰
이우람  |  pd@munhwa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7.07.20  10:45:50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67708_115573_4544.jpg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근래 새롭게 쏟아져 나오는 신규 브랜드들은 잠깐 유행을 타고 사라지거나, 인지도가 낮아 어려움을 겪는 경우도 많다.

그렇다면 어떤 아이템으로 창업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봤을 때 효율적일까?

음식점 창업 아이템을 선정할 때에는 해당 브랜드의 메뉴는 맛이 보장 되어있는지, 고객층이 다양한지, 유행을 타는지 등을 알아보아야 한다. 그런 점에서 손큰할매순대국은 창업 아이템 선정에서 가장 유리한 조건들을 갖추고 있는데 한 번 살펴보도록 하자.

손큰할매순대국은 육수의 맛을 보면 굉장히 깔끔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그 외에도 뼈해장국, 명품육개장, 순대소곱창전골 등 손큰할매순대국에서 내세우는 메뉴들을 맛보니 프랜차이즈의 획일화 된 맛이 아닌 전문점 판매 수준의 깊은 맛이 우러나왔다.

이유는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자체 생산 공장에서 생산되는 재료로 만들었기 때문이다. 손큰할매순대국의 본사인 주식회사 손큰은 프랜차이즈 사업 초기부터 음식의 질과 맛에 있어서는 양보가 없다. 까다로운 맛 테스트와 재료 선별로 최고의 맛을 만들어 내고 있어서 전 메뉴의 맛에서는 확신을 얻을 수 있다.

국밥, 전골 등 국 종류는 부담 없이 먹기 좋은 메뉴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순대국, 수육국밥 등은 영양도 풍부해 어린 아이들이나 나이든 어르신들의 끼니를 책임지기에도 좋고, 젊은이들과 직장인들에게는 식사는 물론, 술안주로도 인기가 많은 메뉴이다.

게다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물가가 최고치로 상승한 요즘 찾기 힘든 5천 원대 가격의 한 끼 식사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이지 않을 수 없다. 그렇다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데 마진은 있을까 하는 고민을 하는 예비 창업주들은 그 걱정을 내려놔도 좋겠다. 앞서 말했듯이 본사의 자체 공장에서 제품들이 생산되기에 본사는 가맹점에 유통 마진을 줄여 제공하기 때문이다.

손큰할매순대국은 최근 신규브랜드인 손큰국밥을 런칭하며, 국밥 프랜차이즈 사업에 앞장서고 있다. 수익률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가맹/상담문의